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공인중개사 강의 무료, 공인중개사 인강 합격법, 공인중개사 인강 선택법
2024년 35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끝났습니다. 전반적으로 34회보다는 어려웠다는 평이 많습니다. 36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인강 선택법 및 공인중개사 인강의 특징, 공인중개사 인강 합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선택법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로 인강을 선택할 때 어떻게 해야 잘 선택할 수 있을까요?
1.먼저 공인중개사 까페에 가입합니다. 네이버에 가면 공도사, 공사모 등등 공인중개사 까페가 많습니다. 이런데 두 세군데 가입을 합니다.(사실 이런 까페도 학원에서 운영하는 겁니다. 글과 댓글이 다 의도된 거라는 걸 감안해야 합니다.)
2.과목별로 가장 추천이 많은 강사를 검색합니다.
3.내가 고른 강사의 소속 학원을 알아보고 가장 많이 속한 학원을 고릅니다.
4.연간회원권을 끊습니다. 왜냐하면 단과는 비쌉니다. 보통 연간 회원권은 100만원 정도 합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고르기
공인중개사 학원은 다양합니다. 광고를 많이 하는 에듀윌, 박문각, 해커스, 랜드하나 등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전통적으로 그냥 에듀윌에 평생회원으로 인강을 들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잘 나가는 강사를 찾아 단과로 수강하시거나 가장 추천이 많은 강사가 속한 학원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학원별 혜택이나 이런 것은 별 다른 것이 없습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특징?
인강으로 공부를 해도 괜찮을까요? 사실 할 수 있다면 현강이 낫습니다. 늘어지지도 않고 다른 사람 공부하는 것 보면서 자극받을 수 있어서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매일 매일 먼 강의실에 갈 수 없는 분은 인강으로 하면 됩니다. 인강으로 해도 매달 보는 모의고사는 직접 참석하는 것이 좋고 일일 특강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것은 직접 가서 듣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인강을 신청하면 모바일 기기는 핸드폰과 테블릿 각 1대 씩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사람이 한 사람 명의로 가입해서 듣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선택한 강사만 들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그 학원 모든 강사 수업을 들을 수 있으므로 중간에 안맞으면 강사를 갈아타면 됩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합격법
인강을 하면서 강사가 하라는데로 하는 것이 가장 낫습니다. 본인 스타일대로 하는 것 보다는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인강도 커리를 다 쫓아가기 힘듭니다. 워낙 빡빡하게 나가서 하라는 것도 다 하기 힘듭니다. 인강으로 잘 안되는 분은 여름 이 후라도 현강에 나가는 것이 잘 정리된다고 합니다.
시험은 처음에 나가는 기본 강의때보다 막판에 단권화를 해서 빠르게 돌리면서 성적이 오릅니다. 단권화를 빨리하고 그 책을 몇 번 외웠느냐에 따라 당락이 나뉩니다. 또한 기본강의가 충실하지 않다고 문제풀이를 뒤로 미루면 시험과도 멀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