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할인, jmw 에어루나, jmw 에어플립, 제이엠더블유
드라이기가 사망했습니다. 남들처럼 다이슨을 사볼까도 했지만 너무 비싸서 관뒀습니다. 항공모터를 써서 바람세기로 유명한 JMW드라이기를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jmw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드라이기를 살 수 있었습니다.
jmw 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블프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델명에 따라 다 할인폭이 다릅니다. 가장 싼 것은 카톡딜이나 네이버 jmw 스마트스토어였는데 홈피에서 사도 블프할인을 받으면 비슷한 가격입니다. 일부 제품은 홈피 쿠폰을 받아서 사는 것이 싼 모델도 있습니다. 제가 산 jmw 에어루나가 그랬습니다. 홈피에서는 대략적으로 20-30%정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에어플립 구매시 리뷰작성하면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향수나 핸드크림을 줍니다.
jmw 할인 에어루나
jmw 드라이기는 항공모터라고 부르고 있는 BLDC모터를 사용해서 미용실 드라이기와 같은 센 바람이 나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 머리말리는 시간이 줄어든 것을 보고 감격했습니다. 저는 jmw 에어플립과 고민하다가 에어루나로 선택했습니다. 에어루나 어떻게 생겼는지 보러가기===>>흰색을 구입했고 접이가 되지 않아 어디다 넣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화장실에 거치대에 걸어서 사용중입니다. jmw 할인을 하기때문에 에어플립과 최저가를 비교하니 가격차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평이 더 바람이 세다고 하여 구입했습니다. 미용실에서 쓰던 jmw 드라이기는 세지만 길이가 너무 길었는데 이 제품은 4센티정도 짧아서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찬 바람은 광고대로 미온 바람이 아니고 그냥 찬 바람입니다. 여름에는 좋은데 겨울은 다소 춥고 써보니 뜨거운 바람은 너무 뜨거웠습니다. 다음에 산다면 미온 바람이 나오는 것을 구입할 것 같습니다.
또한 사용해보니 끈이 꽈베기처럼 꼬였습니다. 꼬임방지 기술이 없어서 자주 풀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바람을 빨아드리는 곳으로 먼지가 쌓여서 청소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스펀지에 먼지가 쌓여서 내부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몇 번 떨어뜨리면 앞에 바람나오는 곳 플라스틱이 깨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드라이기는 그렇게 안되었습니다.
jmw 에어플립
jmw 에어플립은 접이식입니다. 휴대를 해야하거나 접어서 장 속에 넣어야 하면 접이식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접이식을 살까 잠시 고민했습니다. 선을 말아서 안으로 집어 넣어야 화장실이든 파우더룸이든 깨끗해집니다. 그런데 jmw 에어플립은 일반 jmw드라이기에 비해 바람세기가 약하다는 평입니다. 여러사람이 빨리 말려야 하기 때문에 바람세기가 가장 중요한 상황이라 jmw 에어루나를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색상이나 디자인이 더 예쁘고 확실히 가벼운 것은 다른 드라이기에 비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증정하는 파우치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같이 읽으면 유익한 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