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잘빼는 피부과, 얼굴 점빼기, 유앤아이 피부과 가격
얼굴에 점이 너무 많이 생겨서 고민이었는데요. 요즘에는 공장형 피부과에 가도 얼굴점은 잘 빼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하여 집근처에 있는 피부과를 검색하였습니다. 유앤아이에서 얼굴점을 빼는 것이 얼마인지, 시간은 얼마 걸리고 이 후 상태가 좋아졌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얼굴 점빼기
점을 뺀지 5년이 지났습니다. 평소 썬크림을 잘 챙겨 바르지 않았더니 점과 기미같은 것이 생겨서 얼굴이 지저분해젔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이 점 좀 빼라고, 점만 빼도 얼굴이 깨끗해질거같다고 하여 피부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얼굴 점 잘 빼는 피부과
점을 잘 빼는 피부과를 여기저기 찾아보았습니다. 점을 빼는 것이 레이저로 간단하게 지지는 것이다 보니 시술 능력이 거기서 거기라 저렴한 피부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니 경기권 어떤 곳은 개수 상관없이 얼굴 전체 점 빼는 것이 균일 10만원이런 곳도 있었습니다만 멀기도 하고 피부과 의료인이 맞나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집 근처 대기 없는 피부과를 알아보았고 이벤트 하는 곳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유앤아이 얼굴 점빼기
유앤아이는 매달 돌아가면서 시술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알아볼 때 마침 점빼는 것을 이벤트 하고 있었습니다. 점빼는 데 개당 천 원이었습니다. 그래서 설마 100개가 넘겠어 싶은 마음에 여기로 예약하였습니다. 예약한 날 방문하여 상담을 잠시 하고 시술을 시작했는데 아주 작은 것만 천 원이고 크거나 깊은 것은 가격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점빼는 레이저로는 기미가 제거되지는 않고 클라리티라는 레이저로 해야 제거된다고 하였습니다. 그 당시 클라리티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추가하였습니다. 점 빼는데 가격이 10만원 정도에 클라리티도 10만원 선에 추가하여 총 2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점 빼고 난 후 관리
점을 빼는 것은 30분 정도도 안 걸리고 아프지도 않았습니다. 모든 점에 재생 밴드를 붙이고 재생 크림을 사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와서 그 날은 아예 세수도 안하고 잤습니다. 점을 뺀 자리에서 진물이 나서 재생밴드가 부풀었습니다. 많이 부풀면 밴드를 갈아야 한다고도 하고 아니라고도 하는데 할 수 있는데까지 버티다 거의 밴드가 들릴 정도가 된 것은 새로 갈아붙였습니다. 경험해보니 화장도 세수도 밴드 갈아 붙이는 것도 웬만하면 안하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밴드가 떨어지거나 한 곳은 나중에 보니 색소침착이 진행된 곳이 많았습니다. 절대 자외선에 노출되면 안되고 집에서도 떨어지지 않도록 잘 관리해야 합니다. 너덜거린다고 떼어버리는 행동을 하지 않는 편이 더 잘 아뭅니다. 밴드가 더 이상 안 부풀어 오르면 재생크림을 계속 발랐습니다. 썬크림은 필수적으로 바르는 것이 좋고 야외활동을 삼가야 합니다. 야외에 나가게 되면 보름 정도를 스티커를 붙인 상태로 돌아다녔습니다.
클라리티로 기미를 제거한 넓은 부분이 있었는데요. 재생밴드가 자꾸 떨어져서 일찍 떼어버렸는데 색이 갈색으로 변해서 병원에 문의했습니다. 색이 진해지다가 괜찮아진다고 했는데 안 괜찮아지고 진한채로 아물어버렸습니다. 클라리티로 안 하는 것보다 못한 부위가 되었습니다.
점을 빼려면 정말 집콕을 오래할 수 있는 환경이 될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외선이 강하고 땀이 나는 여름말고 겨울이 좋습니다. 화장할 수 있다고 하나 엄청 티가 납니다. 오래 재생밴드를 맘 놓고 붙일 수 있는 기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